Hannah and Je together

Friday, 22 February 2008

국회의원의 답변

Filed under: Lang:한국어,Subj:Canada — Jemyoung Leigh @ 20:18
Tags: , ,

국회의원 보고서를 받았다는 내 글(https://crinje.wordpress.com/2008/02/19/mps-report/)에, 해당 국회의원이 커멘트를 달았다.

그것도 19일날 글을 올렸는데, 20일날 커멘트를 달았다! 굉장히 놀랐다. 무지 놀랐다. 겁나 놀랐다.

해당 국회의원에 호감이 막 가는 걸. 🙂

3 Comments »

  1. 한국이였다면… 아마도, ‘오~ 보좌관이 매우 뛰어난걸’하고 말했을 것 같아요 ㅎㅎㅎ ^^

    Comment by 옷장수 — Friday, 22 February 2008 @ 23:57 | Reply

  2. 맞아요 돈 좀 있어서 알바쓰나 보네. 라고 할꺼에요. ㅎㅎ

    Comment by 지민아빠 — Saturday, 23 February 2008 @ 10:33 | Reply

  3. ㅋㅋㅋ 그렇겠지요. 그런데, 여기 국회의원이 비서가 한 명 있는데 (비서랑은 통화도 해봤다는) 걔가 인터넷 검색해 주고 뭐 하는 거 안할걸요. 글고 여기서 다른 사람이 고 사람인척 하면 신분도용이 되는데 큰일납니다. 🙂 더구나 국회의원 신분을 도용? ㅎㅎㅎ

    Comment by Jemyoung Leigh — Sunday, 24 February 2008 @ 22:39 | Reply


RSS feed for comments on this post. TrackBack URI

Leave a Reply

Create a free website or blog at WordPress.com.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