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annah and Je together

Monday, 13 August 2007

포클로라마: 독일

Filed under: Lang:한국어,Subj:Canada,Subj:Culture,Subj:Travel — Jemyoung Leigh @ 18:54

Germany1

여기가 독일 파빌리언 입구. 독일이 다른 파빌리언보다 1시간 정도 먼저 시작하기 때문에 독일에 먼저 왔다. 그리고 조금 기다렸다. 정시가 되어서야 들어갈 수 있었다. 역시 독일. 🙂

germany2germany3

무대는 이렇게 생겼고, 그 옆에 백 코러스가 자리잡고 있다.

germany-je

공연 시작하기 전에 셀카 한 방.

동영상 찍어서 유튜브로 올렸다. 화질은 좋지 않지만, 느낌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. 남자들은 잘생겼고, 여자들은 우람하다. 전통 복장은 깔끔하고 간결해서 마치 제복같은 느낌을 준다.

germany-coll

공연이 끝나고 나가는 복도에 여러가지 전시를 해놨다. 전시한 것 중에는 여러 언어로 되어 있는 주기도문이 있었다. 재밌는 것은 엄격한 독일이라서 그런지, 공연중에는 사람들을 들어오지 못하게 했다는 것이다. 🙂

germany4

건물 밖에는 야외 호프를 만들어 놨다. 이 곳에서 독일 전통의 맥주맛을 볼 수 있었…. 던 것은 아니고 술을 안마시는 관계로 독일 전통의 맥주맛을 보는 사람들을 구경했다. 🙂

4 Comments »

  1. 오늘 cpan에 갔다 어디서 많이 들은듯한 지명이 있어 생각해 봤더니 이제명씨가 계신 곳이 아닌가 싶더라구요.
    http://kobesearch.cpan.org/ 아래에 있는 university of winnipeg이란 곳 말이죠…

    Comment by chsong — Tuesday, 14 August 2007 @ 0:06 | Reply

  2. ㅋㅋㅋ 오랜만에 오니깐 우와… 글 많이 올려 놓으셨더군요 ㅎㅎㅎ 사진들 보니깐 정말 한적하니… 좋네요^^
    이곳은 항상 북적북적… 복잡복잡… 시끌시끌….

    지겹네요 ㅠㅠ ㅋㅋ 그래도 선생님 잘지내시는 것 같네요!! ㅠㅠ 재밋으시겠어요 ㅠㅠ

    Comment by sulgi OK?ㅋㅋ — Tuesday, 14 August 2007 @ 3:40 | Reply

  3. 그런데.. selgi인가??;;;;

    Comment by sulgi OK?ㅋㅋ — Tuesday, 14 August 2007 @ 3:41 | Reply

  4. 송창훈//
    위니펙 대학은 걸어서 3분 거리입니다. ㅎㅎㅎ

    슬기//
    sulgi == 술기, selgi == 셀기 ㅋㅋㅋ

    Comment by Jemyoung Leigh — Tuesday, 14 August 2007 @ 13:25 | Reply


RSS feed for comments on this post. TrackBack URI

Leave a Reply

Create a free website or blog at WordPress.com.

